주 메뉴 바로가기


"도민더불어 당원과 함께하는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당"

QR코드 보기

보도자료

도민과 더불어 당원과 함께가는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당!

주요뉴스 보도자료 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 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도당 선대위,
작성자 더불어민주당 등록일 2020-04-10

민주당 전남도당 선대위,

무소속 정인화 후보, 당선 후 입당 발언은 일고의 가치없는 망발

패색이 짙은 후보의 전형적인 떼쓰기이자 혹세무민 강력 비판

 

대한민국 미래준비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선대위’(상임선대위원장 서삼석) 10일 무소속 정인화 후보의 당선 후 민주당 입당 약속 발표에 대해 일고의 가치 없는 망발이라고 평가절하 했다.

 

전남도당 선대위는 이날 논평을 통해 정 후보의 당선 후 입당 발표는 정당정치를 희화화하는 비상식적이고 몰염치한 발언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패색이 짙은 후보의 전형적인 떼쓰기이자 혹세무민’(惑世誣民)이라며 일고의 가치도 없는 망발로 규정하고 정 후보는 얄팍한 속임수보다 정상적인 유권자의 심판을 받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지난 8일 광주에서 일부 야당·무소속 후보들의 민주당 마케팅을 겨냥, 선거 때마다 이 당, 저 당 옮겨 다니는 잘못된 정치 관행을 이번에 바로잡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당으로 갔던 사람들이 우리 당으로 돌아오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라고 못박았다. /

 

 붙임 : 도당 선대위 논평 전문

 

 

 

 

 

 

[전남도당 선대위 논평]

무소속 정인화 후보 입당 약속은 일고의 가치 없는 망발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무소속 정인화 후보가 10일 당선 후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하겠다고 발표했다. 정당정치를 희화화하는 비상식적이고 몰염치한 발언이다. 패색이 짙은 후보의 전형적인 떼쓰기이자 혹세무민(惑世誣民)’이 아닐 수 없다.

우리 당 이해찬 대표는 지난 8일 광주에서 선거 때마다 이 당, 저 당 옮겨 다니는 잘못된 정치 관행을 이번에 바로잡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당으로 갔던 사람들이 우리 당으로 돌아오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라고 못박았다.

이 대표의 발언이 아니더라도 정 후보의 입당 약속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망발일 뿐이다. 정 후보는 얄팍한 속임수보다 정상적인 유권자의 심판을 받기를 바란다.

 

2020. 4. 10

대한민국 미래준비 전남도당선대위